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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안산해솔초등학교 신입생 입학 신청 안내

1. 1차 예비소집 일정

-그랑시티자이 1: 2021.01.04.() 10:30-12:00 또는 13:30~15:30

-그랑시티자이 2: 2021.01.05.() 10:30-12:00 또는 13:30~15:30

코로나 확진환자 발생 등으로 학교가 폐쇄되었을 경우 2021.01.08.() 13:30~15:30으로 연기

2. 장소 : 본교 2층 시청각실

3. 제출서류

1) 동사무소에 전입신고 완료한 경우 취학통지서,주민등록등본

2) 동사무소에 전입신고 미완료한 경우 아파트분양(임대차)계약서 앞·뒷면 사본,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차 예비소집일정 이후에 이사를 하게 되는 가정에서도 본교 1차 예비소집일정(자이 1: 14, 자이 2: 15)에 제출서류 준비하여 반드시 참석

4. 참석대상 : 안산해솔초등학교 신입생 학부모(보호자) 및 자녀

              (자녀 불참 시 동영상 촬영으로 대체)


5. 내용

. 취학통지서와 취학아동 명부 일치 여부 확인(본교 입학예정 여부 확인)

. 신입생 학교생활 안내자료 및 각종 통신문 배부


안산해솔초등학교 2~6학년 전학 신청 안내

[20201116~20211월 5일 본교 전학 시]

1. 14일까지의 학생수를 기준으로 202131일 본학급 편성

2. 가능하면 1월 5일 이전에 전학을 부탁드립니다.

3. 방법

1) 동사무소에 전입신고 완료한 경우 전입신고 확인서

2) 동사무소에 전입신고 미완료한 경우 아파트분양(임대차)계약서 앞·뒷면 사본,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20211월 6일 이후 본교 전학 시]

202131일 본학급에 임시로 편성된 후 추가로 학급증설이 되면(3월 중순) 학급이 바뀔 수 있음

2. 동사무소에 전입신고 완료 후 전입신고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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